위뜨, 핫플 성수동서 '2025 애슬라이프 페스티벌' 연다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다가오는 6월 14일 서울 성수동 소재 어브 스튜디오에서 웰니스 축제인 ‘2025 위뜨 애슬라이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위뜨가 처음 선보이는 이번 페스티벌 행사는 매월 8일 브랜드데이인 위뜨데이를 기념해 진행해 온 기존 ‘애슬라이프 클래스’를 규모감 있게 확장해 개최하는 것으로, 보다 많은 이들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진정한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 + Life style)’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이 지친 일상을 벗어나 도심 속에서 하루 동안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 스트레스 관리부터 체력 증진, 내면의 힘을 깨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을 엄선했다. 각 프로그램들은 스트레칭 레전드 강하나 강사, 국내 최고 공 사운드 연주가 이사벨곽 강사, 아로마 테라피 통증케어 요가 전문가로 잘 알려진 이지혜 강사 등 위뜨 앰배서더 라인업을 포함해 특별히 초빙한 훌라, 댄스 강사진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분야별 전문 강사진들의 고 퀄리티 클래스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행사장 1층에는 위뜨의 브랜드 전시존과 함께 2025 S/S 시즌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위뜨 제품 체험존도 마련했다. 페스티벌 참여자 전원에게는 감탄, 에비앙, 메종 페리에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하며, 행사 당일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 ‘포토존 인증 이벤트’, ‘신상 레깅스 교환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5월 19일부터 6월 10일까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이용권 예매가 가능하다. 각 클래스에 대한 수강신청은 이용권 결제 후 진행 가능하며 수강신청은 5월 26일 오전 10시에 오픈 된다. 클래스 내용 및 협찬사 등 페스티벌 관련 상세 내용은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타임테이블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총괄 부사장은 “위뜨는 건강한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지금까지 고객들 대상 무료로 매월 특별하고 이색적인 위뜨 애슬라이프 클래스를 운영해왔다”며 “올해부터는 규모를 더욱 키워 브랜드 체험과 위뜨만의 프리미엄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하니 이번 ‘2025 애슬라이프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위뜨는 최근 올해 첫 정규 ‘위뜨 애슬라이프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5월 1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위뜨 앰버서더 이지혜 강사와 함께 ‘골반을 풀어주는 아로마 테라피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위뜨는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고객들이 만족하며 참여할 수 있는 흥미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