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름 테마' 르메메, 신규 컬렉션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5.20 ∙ 조회수 343
Copy Link

'아름다운 여름 테마' 르메메, 신규 컬렉션 오픈 3-Image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길서)의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가 2025년 여름 2nd 컬렉션을 오픈했다. ’아름다운 여름(LE BEL ÉTÉ)’ 테마의 이번 컬렉션은 남프랑스 햇살 가득한 해변, 에메랄드빛 바다와 이국적인 햇살 아래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르메메는 쉽게 소비되는 패션에서 벗어나 클래식과 빈티지한 무드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도시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내추럴하지만 가벼워 보이지 않고, 캐주얼 하지만 클래식함을 잃지 않은 디자인을 추구하며 모든 여성에게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남프랑스의 바다, 해변, 햇살을 닮은 풍부한 자연의 색감과 여유로운 휴식의 순간을 담았다. 가방, 의류 뿐만 아니라 한남동에 위치한 쇼룸의 인테리어 연출도 이번 컬렉션에 맞춰 준비했으며 르메메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은 역시 가방으로, 시그니처 실링 장식이 돋보이는 숄더백 ‘삭 루이’, 빈티지한 실루엣을 구현한 위빙백 ‘삭 티사쥬’, 광택감 있는 원단으로 페미닌함과 캐주얼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백팩 ‘삭 팡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호보백 ‘삭 레오니 나일론’이 있다. 또한, 공식몰과 쇼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삭 마티네 캔버스백’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여름 내내 입기 좋은 화이트 컬러의 ‘노아 원피스’, 시어한 느낌에 가벼움을 더한 ‘앙조가디건‘, 클래식한 무드의 민소매 트위드 원피스, 섬세한 러플 디테일이 있는 뷔스티에 등 다양한 아이템에도 르메메의 감성이 담겨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