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젠슈티컬스, 1년 단 한 번 ‘오투(O2)위크’ 브랜드데이 5월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가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단 일 년에 한 번만 진행되는 브랜드 멤버십 세일 ‘오투(O2)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투(O2)위크’는 옥시젠슈티컬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산소(O₂)를 모티프로 한 특별 행사로, 회원 한정 전 품목 20%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인기 제품들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행사 첫날인 5월 22일 저녁 8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마련되어 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옥시젠슈티컬스의 앵콜 1위템 ‘에이셀300플루이드’, 클렌징 라인, 물광 메이크업 라인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방송 중 실시간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키트와 세안 밴드도 특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대용량 클렌징 제품군을 최초 공개한다. 미세먼지와 피지, 노폐물이 많아지는 시기를 겨냥해 준비된 제품으로, 클렌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옥시젠슈티컬스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되는 브랜드데이인 만큼, 그동안 기다려온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브랜드 대표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옥시젠슈티컬스만의 산소 기반 스킨케어의 진가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옥시젠슈티컬스는 피부 미용 시술 후 처치를 위한 순수 산소 기반의 생화학적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병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수출되며 국내 800여 개 병원 및 피부 클리닉에 입점되어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