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잡아라" 한섬 랑방컬렉션,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한섬(대표 김민덕)의 프리미엄 여성복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이 VIP를 위한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15일 부산 아난티 코브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이번 S/S 시즌 컬렉션을 소개했다.
랑방컬렉션은 잔느 랑방의 ‘랑방 PARIS’ 정신을 계승해 고급 소재와 정교한 디자인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며, 국내 패션 시장에서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왔다. 특히 우아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RHYTHMICAL BREEZE–바람을 입다’라는 테마로 진행됐으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청량한 컬러, 리드미컬한 디테일을 통해 우아하고 대담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또한 랑방컬렉션의 감각으로 재해석된 서머 컬러 코디도 보여줬다.
특히 랑방의 시그니처 볼륨 볼레로 재킷과 가벼운 블라우스, 세련된 팬츠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함께 공개됐다. VIP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2025 S/S 시즌을 대표하는 키 룩과 트렌드를 소개하고,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랑방컬렉션 관계자는 “섬세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미학이 조화를 이루는 이번 VIP 클래스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감도를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랑방컬렉션의 2025 S/S시즌 컬렉션은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과 전국 랑방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