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5.20 ∙ 조회수 931
Copy Link

‘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3-Image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의 새로운 광고 '콜 마이 네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Call my name, MARITHÉ FRANÇOIS GIRBAUD)' 캠페인이 온에어 10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700만명을 달성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뮤즈이자 가장 주목받는 두 배우, 차은우와 고윤정이 처음으로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최초 티저를 공개한 5월 9일 저녁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및 커뮤니티, SNS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마리떼의 상징적인 클래식 로고 및 데님 아이템을 착용한 차은우와 고윤정과 함께 유광굉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과 감각적인 미장센을 더해 마치 한 편의 단편 영화를 연상케 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광고를 위해 제작한 배경 음악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621-Image‘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710-Image‘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799-Image


마리떼는 이번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60초 풀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풀 버전에는 기존 15초, 30초 버전에 노출되지 않았던 미공개 컷을 포함했으며, 서로의 이름을 부르며 마음이 이어지는 순간 두 배우가 느끼는 감정의 흐름을 더욱 디테일하게 담았다.

 

마리떼는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영상 속 착용 상품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오는 5월 2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스토어 및 더현대서울 한정,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차은우&고윤정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포스터는 영화의 한 장면을 담은 듯한 디자인으로 두 세트로 구성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1349-Image‘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1438-Image‘온에어 10일 만에 1700만뷰’ 마리떼, 차은우·고윤정 캠페인 인기 152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