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x 미스터두낫띵 한정판 서머 에디션 눈길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Mr.DoNothing)’과 손잡고 2025 서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치유적 게으름'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해 바쁘고 치열한 일상 속에서 의도적으로 휴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돌보는 ‘셀프케어’를 재해석해 패션으로 표현했다.
마인드브릿지는 최근 ‘워케이션 라이프(Worcation Life)’라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내세우며, 일과 휴식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협업 역시 일상 속 여유와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국내 캐릭터 브랜드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마인드브릿지 x 미스터두낫띵 에디션에서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달할 계획이다. 소파에 누워 ‘No Plan Society’를 꿈꾸는 미스터두낫띵, 주 7일이 적힌 블라인드 뒤에서 오늘도 게으름을 만끽하는 미스터두낫띵 등 특유의 위트가 돋보이는 캐릭터 아트워크가 제품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남녀 티셔츠와 셔츠 9종에는 은은한 파스텔 톤의 컬러감에 캐릭터 아트워크를 감성적 포인트로 더했다. 마인드브릿지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격이 있는 편안한 패션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떠한 의상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고, 모자나 화려한 액세서리와 착용 시 특별한 무드 완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키링·러그·트레이·고블릿잔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9종을 스페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번 협업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몰 TBH숍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일부 2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현대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자사 온라인몰을 포함해 16개의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1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