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일런스 두 번째 日 팝업 성료, 오사카서 브랜드 영향력 확대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지난 5월 7일부터 일주일 간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사일런스의 25 S/S 컬렉션의 신제품들과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이 한자리에서 소개됐으며, 오픈 첫날부터 대기 줄이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사일런스를 인지하고 있던 일본 현지 고객들의 방문은 물론, 신규 고객과 오사카를 찾은 관광객들까지 몰리면서 연일 호실적을 기록했고, 일부 인기 아이템들은 빠른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또, 남성 고객과 여성 고객의 비율이 거의 같았으며 20대부터 40대까지 연령층도 다양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도쿄 시부야 팝업과 이번 오사카 팝업을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와 잠재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특히, 실용성과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본 고객들에게 인사일런스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감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인사일런스는 앞으로도 일본 소비자들과의 자연스러운 접점을 만들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 확장에도 나설 계획이다. 또한, 앞서 중국 베이징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팝업스토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 거점 도시에서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사일런스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편하고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와 셔츠, 슬리브리스 등으로 구성된 25 썸머 컬렉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컬렉션과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