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각화' 서스테이너블 나우, S/S 화보 공개
나우, 2025 여름 화보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2025 여름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빛이 머무는 자리, 바람이 스치는 순간, 풀내음이 담긴 나우의 여름’을 시각화한 콘셉트로,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웨어를 청량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풀어내고자 했다.
특히 녹음이 짙은 자연을 배경으로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Sustainable Lifestyle for Everyon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온전히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자연을 닮은 얼씨(earthy)한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비롯해 자연 유래 소재 및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셔츠, 원피스, 셋업 등을 적극 어필했다.
첫 번째 화보에서는 메인 아이템 ‘워케이션 셔츠2’와 ‘액트에어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활용한 라이프웨어를 제안했다. 워케이션 셔츠2는 경량성과 신축성을 고루 갖춘 리사이클 나일론과 대나무 유래 원사를 혼방한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액트에어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둥근 넥 라인과 허리 스트링으로 실용성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고루 갖췄다. 발수 가공 처리된 소재로 구김이 적고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가벼운 촉감으로 일상뿐 아니라 여름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다.
셔츠와 재킷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신제품 ‘리넨 혼방 셔츠 재킷’은 린넨과 유칼립투스를 원료로 하는 리오셀을 혼방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강점이다. 자연스러운 무늬의 버튼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특별한 포인트를 살렸다.
이 밖에도 나우의 시그니처 라인인 시어서커 시리즈의 카라 셔츠에 경량 후드 재킷을 매치하는 유니크한 코디부터 시어서커 반팔 티셔츠와 하프 팬츠를 연계한 여름 셋업을 공개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활용법을 제안했다.
나우 관계자는 “이번 여름 컬렉션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멋스러운 얼씨한 색감을 감각적으로 풀어내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서나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