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헉슬리 ‘헤어 오일 에센스 모로칸 가드너’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론칭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5.19 ∙ 조회수 413
Copy Link
노드메이슨(대표 구자풍)이 전개하는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푸석한 모발에 영양과 윤기, 향기를 더해 줄 ‘헤어 오일 에센스 모로칸 가드너’를 19일(월)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Scented Veil – 한 겹의 향기로 머릿결을 감싸다’라는 콘셉트로 모발에 은은하게 내려앉는 향기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헤어 오일 에센스 제품이다. 헉슬리 오더 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을 비롯해 바이오틴, 동백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윤기를 더해준다. 헤어 오일 에센스 모로칸 가드너의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는 끈적임이나 잔여감 없이 모발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마치 실크 베일을 씌운 듯 실키하고 매끄러운 코팅감을 부여해준다.
여기에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인 ‘모로칸 가드너’가 모발에 은은히 스며들어 마치 모로코 정원에 들어선 듯 청량하고 생기 있는 그린 플로럴 향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손톱과 큐티클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로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머릿결을 부드럽게 감싸는 실크 베일, 헉슬리 헤어 오일 에센스 모로칸 가드너는 19일(월) 카카오 쇼핑 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헤어 오일 에센스 기획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