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佛 코페르니 팝업... 디즈니 협업 컬렉션 공개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5.19 ∙ 조회수 418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 佛 코페르니 팝업... 디즈니 협업 컬렉션 공개 27-Image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이 이달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디즈니와의 글로벌 협업 컬렉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6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디즈니 협업 제품을 포함해 코페르니의 2025 S/S 시즌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코페르니는 2013년 디자이너 세바스티앙 메이어와 아르노 바이앙이 설립한 브랜드로, 천문학자 코페르니쿠스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독창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해 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아이폰 잠금 해제 버튼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스와이프 백’이 있다.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 시즌 다양한 크기와 소재로 출시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佛 코페르니 팝업... 디즈니 협업 컬렉션 공개 853-Image


과학 기술과 패션을 결합한 실험적인 시도 또한 코페르니를 대표하는 특징 중 하나다. 2023년 S/S 시즌 파리패션위크에서는 속옷 차림으로 등장한 모델 벨라 하디드의 몸에 액체 섬유 스프레이를 분사해 드레스를 완성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나사(NASA)에서 우주 탐사 임무에 활용하는 나노 소재 실리카 ‘에어로겔’이라는 물질을 사용해 제작한 33g짜리 초경량 가방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번 코페르니 팝업은 디즈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메인으로 구성하며 코페르니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키마우스’의 귀를 모티브로 한 가방과 슈즈부터 빌런 캐릭터 ‘말레피센트’의 뿔에서 영감을 얻은 후디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위트 있게 반영한 제품들이 있다.

 

매장 공간은 협업 콘셉트를 반영한 연출로 브랜드의 상상력을 극대화했다. 중앙에는 디즈니 프린세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대형 블루 리본 조형물을 설치해 눈길을 끌며, 코페르니 특유의 감성과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佛 코페르니 팝업... 디즈니 협업 컬렉션 공개 1763-Image


이 외에도 플라워 장식과 컷아웃 디테일이 특징인 스트레치 드레스, 러플 리본 쇼츠, 비대칭 스타일의 테일러드 스커트, 플라워 스윔슈트 등 시즌 주요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즈니와 코페르니의 감각적인 글로벌 협업 컬렉션을 국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