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하프세일절’ 열어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5.16 ∙ 조회수 439
Copy Link

LF 하프클럽,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하프세일절’ 열어 3-Image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유은규)의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여름 쇼핑 시즌을 맞아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 오는 5월 19일부터 5월 23일까지 총 5일간 오픈하며 ‘헤지스’ ‘폴로랄프로렌’ ‘지고트’ ‘듀퐁’ ‘볼빅’ 등을 포함해 약 3만개 브랜드의 제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오픈하는 ‘원데이 한정 특가’ 코너에서는 시어서커 셔츠, 리넨 팬츠, 수영복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하루 12종씩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여성, 남성, 스포츠,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주력 브랜드 18개를 매일 선정해 S/S 시즌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 제안도 선보인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룩, 시선집중 포인트룩, 심플 클래식룩, 우아한 주인공룩 중 본인 스타일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경품 이벤트도 구성했다. 이벤트 페이지 출석체크, 지인 공유, 신규 가입 및 구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래플 응모권을 차등 지급하며, 응모권 보유 수에 따라 명품 가방, 호텔 뷔페 이용권,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하프클럽 적립금 10만원권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2025년 하프클럽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반바지, 리넨 블라우스 등 여름 인기 제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더불어 매일 최대 15%(최대 6만 5000원)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과 ‘온리하프’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5%(최대 4만 5000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결제 수단별로 최대 6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혜택, 참여 브랜드 등 자세한 내용은 5월 16일부터 5월 18일까지 하프클럽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사전 공개하며,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하프세일절 50%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실속과 재미를 모두 담은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과 특별 경품까지 더한 이번 행사를 통해 이번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