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액티브 세럼’ 4종 출시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30년 피부 과학 노하우와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액티브 세럼’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건조 ▲트러블 ▲잡티 개선 등 피부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고함량 유효 성분을 조합하여 하나의 세럼만으로 세 가지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1 BOOST 3 RESULTS’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제품 별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시카 데일리 인텐스 리페어 세럼은 민감 피부를 위한 맞춤형 리페어 세럼으로, 유리아쥬의 특허 성분인 Thermal Biotic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3중 장벽 강화와 리페어에 도움을 준다. 기존 ‘시카 데일리’ 라인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이 세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3중 장벽으로 가꿔주는 차세대 시카 솔루션이다.
EAU 히알루 부스터 세럼은 유리아쥬 온천수를 바탕으로 수분 공급, 보습, 장벽 강화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맞춤형 수분 세럼이다. 유리아쥬 기술력이 담긴 1.5%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의 수분 균형을 유지하며, 유리아쥬의 3중 장벽 케어 특허 성분인 LN Modul과 Barrier Patent가 작용하여 수분 손실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관리한다.
이제악 뉴스킨 세럼은 복합적인 트러블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맞춤형 세럼으로, 유리아쥬의 독자적인 안티-스트레스 기술인 Neurobiox™와 Endo Regul 특허 복합 성분이 피부 트러블, 과잉 유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트러블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며, 아연과 AHA 복합체가 더해져 피지 조절과 모공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준다.
데피덤 안티 다크 스팟 세럼은 피부 톤 개선과 잡티, 장벽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유리아쥬의 독자적인 Mela Technology 10%와 비타민C 복합체 20%,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고농축 포뮬러로 잡티와 색소 침착을 관리하며,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네 제품 모두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 피부 대상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에 사용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신뢰도를 더했다. 유리아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0일 화요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아쥬 립밤을 증정하는 한정 혜택도 제공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점점 더 세분화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피부 상태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세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집중 케어 세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피부 케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