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네파, 러닝까지 확장한 '퍼포먼스 랩' 액티브 아웃도어 공략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5.15 ∙ 조회수 482
Copy Link
아웃도어 전문 기업 네파(대표 이선효)가 액티브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러닝까지 확장해 선보인다. 이 상품군은 지난 2023년 첫선을 보인 후 매년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애슬레틱웨어 콘셉트의 캡슐 컬렉션으로, 올해는 러닝 인구 증가에 발맞춰 트레일러닝, 산악 마라톤 등 액티브 아웃도어 활동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경량성과 신축성을 더욱 강화했다.
상품은 초여름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경량 소재를 적용한 재킷부터 4-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한 팬츠 등 어떠한 움직임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것으로 구성했다. 또 요철감 있는 소재로 피부와의 접촉면을 최소화해 쾌적함을 높였으며, UV 차단과 소취 기능을 더해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실용성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플렉트 프린팅 디테일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패커블이 가능한 일체형 주머니를 적용하는 등 아웃도어 활동 전반에 걸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파 관계자는 “퍼포먼스 랩은 1000만 러닝 인구 시대에 발맞춰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량성, 스트레치성, 휴대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고, 감각적인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다가오는 여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