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슈즈?' 디스커버리, 메리제인 웨이브 시리즈 눈길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5.14 ∙ 조회수 922
Copy Link

'고윤정 슈즈?' 디스커버리, 메리제인 웨이브 시리즈 눈길 27-Image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앰배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여름 아웃도어 슈즈, ‘웨이브 제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뜨거운 여름 속 청량한 모습으로 여행을 즐기는 고윤정의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한다.


웨이브제인은 곡선 형태감이 돋보이는 메리제인 스타일의 아웃도어 경량 슈즈다. 신축성과 내구성이 탁월한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탄성이 있는 엘라스틱 스트링 디테일이 엑스자로 교차해 발등을 잡아주는 동시에 메리제인 스니커즈 특유의 러블리한 느낌을 더한다.

 

스타일링에 있어서도 활용도가 높다. 다양한 스커트, 팬츠 그리고 숏팬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아웃도어 기반의 활동적인 착장을 완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박한 스니커즈 스타일이 아닌 메리제인 스타일의 트랩 디자인으로 도심 라이프를 위한 패션 슈즈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디스커버리는 웨이브 제인과 함께 ‘웨이브 샌드'와 '웨이브 샌디'도 선보인다. 다양한 여름 샌들 스니커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여름,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여름 샌들형 스니커즈를 확장 전개할 예정이다.

 

웨이브 샌드는 발등에 엘라스틱 스트링 포인트를 적용한 입체적인 실루엣의 샌들 스니커즈 스타일로, 가벼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웨이브 샌디는 가볍고 접지력이 뛰어나며, 파도의 물결을 닮은 아웃솔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탁월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디스커버리의 여름 아웃도어 슈즈 ‘웨이브’ 라인은 올여름 여행과 아웃도어를 즐길 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일상생활 속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데일리룩의 포인트로 적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고윤정 슈즈?' 디스커버리, 메리제인 웨이브 시리즈 눈길 1385-Image'고윤정 슈즈?' 디스커버리, 메리제인 웨이브 시리즈 눈길 148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