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픽처스, K-pop 공연 아티스트들과 인생네컷에서 특별한 경험 제공
[사진출처: 인생네컷]
글로벌 K-pop 팬들을 위한 새로운 즐거운 경험이 시작된다. 연간 40여 개의 글로벌 공연 및 관광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획사 유니온픽처스와 글로벌 셀프 포토 브랜드 인생네컷은, K-pop 공연 아티스트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K-pop Stage X 포토 콘텐츠’ 협업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인생네컷의 글로벌 사용자들은 리미티드 공연 프레임과 아티스트 연계 콘텐츠를 즐길 예정이다. 공연 현장의 비하인드 컷과 아티스트 백스테이지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팬들이 인생네컷 QR코드나 포토부스를 통해 아티스트와 함께한 듯한 몰입형 촬영을 경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추후 팬들과 관객들의 소장 가치를 높이기 위한 한정판 포토티켓, 콘셉트 패키지, 멤버십 상품 등도 설계 논의 중에 있다.
유니온픽처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K-pop 팬들에게 단순한 관람을 넘어, 참여하고 기록하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포스터 속 아티스트와 함께 찍는 사진, 공연장에서만 가능한 한정판 콘셉트 촬영은 글로벌 팬들에게도 특별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 전했다.
인생네컷 관계자 또한 “글로벌 팬들에게 기념적인 공연 및 팬미팅 현장의 이미지와 경험이, 인생네컷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콘텐츠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최근 인생네컷은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 셀프 포토 시장에도 진출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 중이다.
이번 제휴의 첫 콘텐츠는 2025년 3분기부터 론칭되어, 하반기까지 약 10여 개 프로젝트가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