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고스트클럽, 작가 이미미와 함께 협업 컬렉션 선봬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이 새로운 프로젝트 ‘나이스고스트클럽 큐레이트(niceghostclub Curates)’ 서비스 소식과 함께 작가 이미미(mimichan)와의 협업 티셔츠를 공개했다.
나이스고스트클럽 큐레이트는 브랜드가 공감하는 세계관과 감도를 지닌 외부 브랜드나 신진 아티스트를 직접 큐레이션하고 서포트하는 서비스다. 지난 4월 조명한 ‘홈매니아페어(HOMEMANIAFAIR)’에 이어 작가 이미미와 함께한 두번째 협업을 공개했다. 작가 이미미는 공주, 마법 소녀, 만화, 핑크 등 익숙한 재료를 사용하며 동시에 겹치고 어긋난 드로잉, 가공되지 않은 질감과 감정 속에서 독자적인 미학을 그려내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하라주쿠에서 개인전을 열며 일본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협업에서는 이미미 작가가 나이스고스트클럽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신작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나이스고스트클럽의 오리지널 라인과 스태프 레이블인 파츠라인을 선보인다. 색다른 귀여움과 어딘가 낯설면서도 미묘한 세계관 속 6가지 티셔츠를 통해 보는 이들로부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나이스고스트클럽 큐레이트로 공개되는 만큼 단순 제품 발매를 넘어, 5월 13일부터 5월 27일까지 2주간 나이스고스트클럽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작가 이미미의 작품 전시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이스고스트클럽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및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발매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