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레쉬(AFRESH), 29CM 첫 입점 기념 수요입점회 최대 61% 할인
스포츠 의류의 기능성과 캐주얼 의류의 디자인을 접목시킨 브랜드 어프레쉬(대표 최동환)가 29CM 수요입점회에 참여한다.
이번 수요입점회는 5월 14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최대 61% 할인과 더불어 29%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프레쉬 관계자는 “29CM 고객들이 어프레쉬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설명했다.
어프레쉬는 스포츠 웨어의 우수한 기능성과 일상복의 세련된 디자인을 조화롭게 결합한 브랜드로, 특히 흡한속건의 냉감 원단을 사용한 스테디 셀러 제품인 ‘에어스트레치 쇼츠’와 ‘조거팬츠’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 덕분에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수요입점회에서는 이러한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프레쉬의 2025 S/S 신제품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버뮤다 쇼츠’ ‘마이크로 쇼츠’ ‘링거 티셔츠’ 등 다양한 신제품이 29CM 수요입점회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특히 짧은 기장감과 자체 개발 원단을 사용하여 경쾌한 실루엣을 강조한 마이크로 쇼츠는 최근 트렌드와 29CM 고객층의 스타일링 요구를 모두 반영하여 주목받고 있다.
어프레쉬는 새로운 시도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스포츠 웨어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어프레쉬 관계자는 “이번 29CM 첫 입점 수요입점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어프레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어프레쉬는 소재와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온 스포츠 웨어 브랜드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속 가능한 소재와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스포츠 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