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 하이진닷컴 2주년... 이커머스 매출 40억 목표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5.12 ∙ 조회수 497
Copy Link

형지I&C, 하이진닷컴 2주년... 이커머스 매출 40억 목표 27-Image


형지I&C(대표 최혜원)가 전개하는 온라인 통합몰 ‘하이진닷컴’이 론칭 2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 ‘H2ZIN FESTA’를 전개한다. 하이진닷컴은 ‘예작(YEZAC)’ ‘본(BON)’ ‘캐리스노트(Carries Note)’ 등 형지I&C 대표 브랜드를 통합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플랫폼으로, 2023년 5월 론칭 이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팬데믹 이후 가속화된 이커머스 환경 속에서 출범한 하이진닷컴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시스템을 기반으로 채널 경계를 허문 유연한 쇼핑 환경을 제공 중이다. 형지I&C는 하이진닷컴을 포함한 이커머스 사업부 전체의 2025년 매출 목표를 40억원으로 설정하며 전략적 확장에 나선다.

 

이번 H2ZIN FESTA는 오늘(1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19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온라인 전용 혜택을 통해 고객 체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전략 상품 특가, 1+1 패키지, 가격대별 할인 등 실속 있는 구매 혜택부터 쿠폰, 마일리지, 등급 업그레이드 등 멤버십 보상 시스템도 강화했다.

 

특히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는 포토 리뷰 콘테스트가 마련됐다.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1등(1명) 20만 포인트 ▲2등(3명) 각 10만 포인트 ▲3등(10명) 각 5만 포인트 등 총 14명에게 차등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등록한 위시리스트 기반 참여 이벤트, 멤버십 등급별 마일리지 적립 및 감사 카드 증정 등 충성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형지I&C 관계자는 “하이진닷컴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멤버십 기반의 전략적 혜택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의 쇼핑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