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2025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참가 접수 진행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5.12 ∙ 조회수 671
Copy Link

다이나핏, ‘2025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참가 접수 진행 27-Image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오는 9월 6일 강원도 태백에서 개최되는 ‘2025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대회 참가를 위한 접수를 5월 1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2025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은 국제트레일러닝협회(ITRA)와 울트라트레일몽블랑(UTMB)의 공식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트레일 러닝 대회다.

 

총 2500여명의 러너가 참가하는 이 대회는 태백산 및 함백산, 사배리골 임도, 소롯골 비단 임도, 태백 자작나무 숲길 등 태백 지역 고유의 자연 지형과 역사적 유산을 아우르는 51K, 30K, 23K, 13K 등 총 4개 코스로 구성된다. 그중 23K 이상 완주 시에는 ITRA 포인트와 UTMB 인덱스 스코어가 부여된다.

 

올해 대회의 가장 큰 변화는 '소롯골 비단 임도길' 구간 신설이다. 기존 차량 통행 도로 구간을 대체해 도심 교통과의 접촉을 줄이고, 숲길 중심의 몰입도 높은 트레일 환경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보다 안전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레이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연 경관이 뛰어난 신규 구간은 레이스 후반부에 배치해 체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시점에 러너들에게 전환점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기념 티셔츠, 완주 메달, 리유저블 컵 등 공식 기념품을 증정하며, 참가 부문별 추가 리워드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접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이나핏 공식 인스타그램과 태백 트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나핏은 태백 트레일이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자연과 유산을 배경 삼아 스스로에 대한 도전이자 러너들과 교류하는 축제의 장으로 보고, 국내 러너들에게 새로운 러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월 24일 다이나핏은 대회 참가권이 포함된 얼리버드 패키지를 한정 판매했으며, 판매 시작 약 2분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