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온, 온라인 팬덤과 오프라인 성과 맞물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도약 기대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5.12 ∙ 조회수 558
Copy Link
클래식과 트렌디한 무드를 조화롭게 풀어내는 여성 의류 브랜드 메리온(MERRYON)이 첫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30만명의 강력한 팬덤을 구축한 메리온은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해외 고객의 비중 또한 높아 글로벌 시장 확장의 가능성이 커졌으며,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세계 시장을 향한 도전이 기대된다.
메리온(MERRYON)은 ‘클래식, 트렌디, 로맨틱’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전달하는 여성복 브랜드이다. 단정한 실루엣과 감성적인 컬러 톤, 세련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데일리룩은 물론 특별한 순간에도 어울리는 룩을 완성해준다. 특히 온라인 중심의 감성 마케팅으로 밀레니얼과 Z세대 여성들에게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