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겨냥’ LF 보리보리, 울트라 세일 페스타 진행
LF(대표 오규식 김상균) 계열사인 트라이씨클(대표 황재익)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을 위한 봄·여름 패션 아이템, 유아식품, 육아용품, 놀이공간 티켓 등 약 460개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반팔 티셔츠와 원피스, 모자 등 패션 제품부터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 외출 시 유용한 육아용품까지 카테고리별 시즌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또 ‘헤지스키즈’ ‘블루독’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포함해 ‘헤이미니’ ‘모이몰른’ 등 인기 브랜드 14곳의 패션·식품·육아 제품도 평소보다 큰 폭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늘의 탑 브랜드’ 코너에서는 헤지스키즈, ‘크록스’ ‘레노마키즈’ 등 부모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하루 동안 집중 조명해 2025 S/S 신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5월 13일과 5월 15일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보리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중복 쿠폰 증정과 함께 특별한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5월 13일에는 블루독, ‘알로봇’의 패션 아이템을, 5월 15일에는 ‘크림하우스’의 다양한 매트 제품을 라이브 전용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람막이, 맨투맨 등 지난 봄 시즌 사랑받은 간절기 대표 아이템도 최대 81% 할인가에 선보인다.
풍성한 쿠폰 및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1만 5천원), 육아용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최대 5천원)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한다. 결제 수단에 따라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4000원 페이백 또는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특히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한도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각종 모임과 나들이가 많은 5월, 부모들이 아이를 위한 봄옷 장만과 나들이 준비를 합리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수요를 반영해 엄선한 인기 있는 제품과 브랜드를 통해 아이와 보다 특별한 봄날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