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마크앤로나x루디프로젝트, 스타일리시한 한정판 선글라스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5.09 ∙ 조회수 412
Copy Link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이탈리아 명품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루디프로젝트(RUDY PROJECT)’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루디프로젝트의 대표 모델인 ‘아스트랄 X(Astral X)’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뛰어난 착용감과 넓은 시야 확보, 자외선 100% 차단 기능은 물론 마크앤로나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스타일을 더해 퍼포먼스 중심의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블루, 퍼플, 옐로 총 세 가지 컬러로 전개하며, 각각의 컬러는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해 남녀 누구나 착용 가능한 선글라스이다. 이번 협업 제품에는 마크앤로나와 협업을 기념으로 스페셜 패키지 박스와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해 기능성과 디자인은 물론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
마크앤로나는 단순한 골프 브랜드를 넘어 하나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골프를 즐기는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어우르는 제품군을 확장하는 동시에 브랜드 팬들에게 한층 진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게 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제품은 마크앤로나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마크앤로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10일부터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