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 썸머브리즈 주제의 시트러스 계열 ‘오 드 퍼퓸’ 신규 3종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5.09 ∙ 조회수 628
Copy Link

아닐로, 썸머브리즈 주제의 시트러스 계열 ‘오 드 퍼퓸’ 신규 3종 출시  27-Image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아닐로 오 드 퍼퓸’ 신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닐로 오 드 퍼퓸’ 3종은 라임썬데이, 패츌리 가든, 네롤리우드로 ‘썸머브리즈(Summer Breeze)’를 주제로 싱그러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시트러스 계열로 구성했다. 잘 어울리는 시트러스 계열로 구성했다. 이는 지난해 하반기에 선보인 아닐로 오 드 퍼퓸 5종(로지나잇, 엠버528, 샤워타임, 블랙티, 피그위스키)에 이은 신제품으로 기존에 헤어 제품으로 출시했던 향을 오 드 퍼퓸으로 구현했다.


‘아닐로 라임썬데이 오 드 퍼퓸(10ml)’은 썬데이모닝, 청량함, 싱그러운 자연, 리프레시, 라임시트러스를 표현했다. 이는 청량한 라임과 레몬의 시트러스 향에 샌달우드의 은은한 묵직함이 더해진 것이 특징으로, 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컬렉션’의 향을 오 드 퍼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 숲을 스치는 바람처럼 자연의 싱그러움이 맑게 퍼지는 향을 담은 ‘아닐로 라임썬데이 오 드 퍼퓸’은 라임, 레몬, 베르가못, 솔잎, 자스민, 뮤게 등의 향이 시더우드, 샌달우드, 엠버와 어우러져 상쾌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아닐로 패츌리 가든 오 드 퍼퓸(10ml)’은 5월의 정원, 촉촉한 새벽, 싱그러움, 신선한 허브, 시트러스 허브를 떠올릴 수 있는 향이다. 아닐로 ‘패츌리 가든 데미지 리페어 헤어 컬렉션’의 향을 구현한 제품으로 짙은 흙내음을 머금은 묵직한 패츌리에 갓 피어난 생기 넘치는 허브가 조화를 이룬 향을 담고 있다,


시더우드, 샌달우스를 베이스로 오렌지, 레몬, 베르가못과 패츌리, 오렌지 꽃 등이 더해진 향은 꽃과 풀이 가득한 싱그러운 정원에 누운 듯, 기분 좋은 평온함을 느낄 수 있다.

‘아닐로 네롤리우드 오 드 퍼퓸(10ml)’의 경우 순백의 화이트, 네롤리, 포근함, 화이트플라워, 플로럴시트러스를 모티브로 한다. 밝은 햇살 아래 피어난 네롤리의 부드러운 향에 순백의 화이트 플라워 향이 더해진 이 제품은 섬세하게 퍼지는 은은한 시트러스가 살짝 가미되어 깨끗하고 우아한 느낌을 전달한다.


카카오 단독으로 선보이는 아닐로 ‘네롤리우드 헤어 에센스’의 향을 오 드 퍼퓸으로 제안한 제품으로 엠버우드 베이스에 네롤리, 매그놀리아, 화이트플라워 등의 플로럴 향과 오렌지, 베르가못 등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아닐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닐로 오 드 퍼퓸 3종은 Summer Breeze라는 주제에 걸맞게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향기로, 자연에서 얻은 향이 우아하고 평온하며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헤어 컬렉션 제품의 향을 그대로 구현한 만큼 아닐로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아닐로 오 드 퍼퓸 3종은 5월 말, 성수 연무장길에서 오픈하는 아닐로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