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x 데이지신드롬, 두 번째 여름 협업 컬렉션 선봬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데이지신드롬(DAISY SYNDROME)’과 함께 2025 여름 시즌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마리떼의 클래식한 무드와 데이지신드롬의 위트 있는 감성을 더해, 파리의 여유로운 주말을 연상시키는 스타일을 담아냈다. 두들 그래픽과 데님 소재를 중심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볼캡 등 총 7가지로 구성했으며, 각 아이템별 두 브랜드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그래픽과 키컬러를 녹여내 유니크함을 더했다. 시즌 메인 아이템인 크레용 티셔츠는 마리떼의 클래식 로고에 데이지신드롬의 플라워 아트웍을 드로잉으로 표현한 그래픽 기법으로 제작했다. 티셔츠 하나로 룩에 포인트를 주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화이트, 네이비 2가지 컬러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마리떼 오프라인 스토어와 데이지신드롬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W컨셉, 29CM, EQL, HAGO, 크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를 기념해 5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총 2주간 데이지신드롬 온라인 스토어 한정 5% 할인도 진행한다. 한편 마리떼는 1972년 디자이너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가 설립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데이지신드롬은 소소한 일상에서 얻은 즐거움과 행복을 담아낸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