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코리아, 스웨덴 '피크퍼포먼스' 공식 론칭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스웨덴 테크니컬 아웃도어 '피크퍼포먼스(Peak Performance)'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우선 오픈한 후, 오프라인 매장을 준비할 계획이다. 당분간 피크퍼포먼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브랜드의 주요 상품과 용품, 스키웨어 등을 판매하는 유일한 채널이 될 예정이다.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 웨이로 이미 국내 아웃도어, 스키어 고객들의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피크퍼포먼스는 대담함(Bold), 진보성(Progressive) 그리고 스칸디나비아 정신(Scandinavian)을 핵심가치로 삼은 브랜드다. 아머스포츠코리아는 앞으로 국내에서 적극적으로 다양한 상품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와 공식적으로 처음 만나는 이번 시즌 주력 컬렉션은 '유틸리티' 라인이다. 상품 하나하나의 무개가 중요한 백패킹, 트레일러닝 등의 활동을 위해 가벼우면서 방수 및 내구성, 휴대성까지 갖춘 상품으로 구성했다. 쉘 재킷과 함께 다용도 기능성 미드 레이어 상품이 대부분이다.
한편 피크퍼포먼스는 1986년 스웨덴 북부의 산악 지형인 오레(Åre) 에서 두 명의 프리라이드 스키 선수에 의해 탄생했다. 변화가 심한 산악 지형의 날씨를 견딜 수 있는 뛰어난 기능성과 눈에 띄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결합된 전문 스키웨어를 시작으로 이 후 트레킹과 하이킹, 트레일 러닝, 골프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온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지난 2012년 LS네트웍스를 통해 소개된 적이 있다.
대표 상품은 '힐리움(Helium)'으로 방풍 발수 처리된 외피에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초경량 다운 재킷이다. 10년 이상 다양한 아웃도어 신(scene)에서 그 가치를 입증해 온 아이템으로, 야외 활동 시 레이어 용도로 쉘 안에 입거나 단독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비바람과 같은 날씨 변화에 강하고, 가벼운 부피에 보온성과 실용성을 갖춰 스키, 하이킹부터 추운 여름 저녁이나 바람이 거세질 때까지 사계절 내내 즐겨 입는 대표 제품으로 안착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