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링제이, 감성 담은 팝업스토어 롯데월드몰서 15일까지 전개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5.07 ∙ 조회수 449
Copy Link

티링제이, 감성 담은 팝업스토어 롯데월드몰서 15일까지 전개 27-Image


골드리아(대표 조현민)의 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가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티링제이는 세련된 감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남성 주얼리 브랜드로, 이번 팝업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는 ‘티링제이가 제안하는 새로운 스타일과 함께 나만의 주얼리 레이어를 찾아가는 여정’을 콘셉트로, 브랜드 대표 컬렉션을 비롯해 오프라인 한정 익스클루시브 제품, 리뉴얼 라인 등을 선판매한다. 일부 제품은 26%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오더 제품 현장 주문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한 럭키드로, 선착순 한정 증정되는 티링제이 로고 무설탕 롤리팝, 13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추가로 구매 가능한 커스텀 스트랩 등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티링제이 관계자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티링제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품질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