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日 도쿄 하라주쿠에 플래그십 오픈… 주말 이틀간 1억 매출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일본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스토어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지난 4월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위치한 하라주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주말 양일간 한화 약 1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일본 현지에서도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300명에게 한정 오리지널 코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일본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스토어
특히 2025년 국내 신규 모델로 발탁한 배우 차은우의 봄·여름 캠페인 화보를 연이어 공개하며 일본 현지에서도 모델 차은우가 착용한 주요 아이템들이 일부 완판 행렬을 기록했다. 또 일본의 벚꽃을 뜻하는 '사쿠라'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 레귤러 로고 티셔츠, 볼캡, 에코백 등 현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컬러 아이템을 비롯해 파우치 키링, 머그컵, 우산 등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준비했다. 이와 함께 단순 방문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감도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매개체의 역할로서 지하 1층, 포토부스(프리쿠라) 공간을 구상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했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일본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스토어
한편 마리떼가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하라주쿠는 도쿄 시부야구에 위치해 있으며, 감도 높은 Z세대를 중심으로 일명 '쇼핑의 메카'로 불리는 곳이다. 마리떼는 서브컬처와 대중문화가 융합된 일본 패션 트렌드의 발신지로 평가받는 곳에 그랜드 매장을 오픈해 온라인에서 전하기 어려운 상품의 질감과 실루엣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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