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 오픈··· 민락 카페에 이어 두 번째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5월 2일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를 오픈한다. 지난해 11월 오픈한 블루보틀 부산 민락 카페에 이어 두 번째로 부산에 오픈하는 정규 카페이자 국내에서 오픈하는 17번째 카페이다.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는 일상생활의 공간이자 여행지인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위치한다. 커피 한 잔을 통해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휴식처가 되고자 오랜 시간 편안하게 머무르며 광장의 온기를 느낄 수 있게 설계되었다. 넓게 트인 투명한 파사드와 폴딩 도어는 실내와 외부의 경계 없이 시각적인 연결감으로 계절의 변화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경험 또한 제공한다.
카페 내부는 금속 및 아크릴과 같은 차가운 질감의 소재들을 따뜻하게 풀어내어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환대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가 정성스럽게 내린 커피 한 잔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카페 벽면은 각기 다른 13가지 컬러의 그라데이션 알루미늄 패널로 구성되어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빛과 공기의 흐름을 느낄 수 있다. 커피를 내리는 바 스테이션과 MD 디스플레이 공간 또한 세심하게 디자인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블루보틀의 환대의 가치와 디자인의 방향성을 반영했다.
블루보틀 관계자는 “활기가 가득한 공간에 자리한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는 하루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쉼의 장소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 방문하는 모든 게스트가 바리스타의 따뜻한 환대와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채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보틀 부산 기장 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블루보틀 공식 카카오 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함께, 일부 아이스 음료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한정 기간 진행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