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메가세일' 진행
천수정 인턴기자 (sujeong_03@fashionbiz.co.kr)|25.04.30
Copy Link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15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에이블리 메가세일 인기 쇼핑몰과 셀럽마켓은 물론, 패션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블랙업' '핫핑' '베니토' '어텀' '고고싱' '애니원모어' '98도씨' '모디무드' '아뜨랑스' ‘앤드모어’ ‘슈가파우더’ ‘블리즈’ 등 인기 쇼핑몰 및 셀럽 마켓이 대거 참여한다. 이 밖에도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어반드레스’ ‘아디다스’ ‘나이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라이브 방송은 에이블리 앱(애플리케이션)을 비롯 에이블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송출된다. ‘블랙업’(5월 2일), ‘모디무드’(5월 8일), ‘스파오’(5월 12일)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합 브랜드전’(5월 14일)까지 다양한 쇼핑몰 및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쿠폰과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 카테고리 상품 최대 14%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17% 할인 쿠폰, 브랜드 전용 20% 할인 쿠폰 등 총 8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메가 쿠폰 팩을 지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