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로 만나는 인기 브랜드"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메가세일' 진행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4.30 ∙ 조회수 532
Copy Link

에이블리, 메가세일 진행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15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이른 여름휴가, 페스티벌, 체육대회 등 본격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선제적으로 쇼핑 수요를 공략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최근 일주일(4월 19~25일) 에이블리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체육대회’와 ‘페스티벌’ 검색량은 전월 동기 대비 각각 1258%, 403% 증가했다. ‘글램핑’(109%), ‘휴가’(43%) 검색량도 상승했다. 


에이블리 메가세일 인기 쇼핑몰과 셀럽마켓은 물론, 패션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블랙업' '핫핑' '베니토' '어텀' '고고싱' '애니원모어' '98도씨' '모디무드' '아뜨랑스' ‘앤드모어’ ‘슈가파우더’ ‘블리즈’ 등 인기 쇼핑몰 및 셀럽 마켓이 대거 참여한다. 이 밖에도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어반드레스’ ‘아디다스’ ‘나이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라이브 방송은 에이블리 앱(애플리케이션)을 비롯 에이블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송출된다. ‘블랙업’(5월 2일), ‘모디무드’(5월 8일), ‘스파오’(5월 12일)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합 브랜드전’(5월 14일)까지 다양한 쇼핑몰 및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시간대 한정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각 참여 마켓의 인기 상품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풍성한 할인 쿠폰과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 카테고리 상품 최대 14%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17% 할인 쿠폰, 브랜드 전용 20% 할인 쿠폰 등 총 8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메가 쿠폰 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 상품 대상 최대 99%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긴 연휴, 따뜻한 날씨, 각종 시즌 행사 등이 잦아지는 시기를 맞아 고객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의류 쇼핑몰 및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높은 할인율로 실속 있는 쇼핑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체감 혜택 또한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분이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