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타깃 공략 가속' 에잇세컨즈, 네거티브쓰리와 컬래버레이션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4.30 ∙ 조회수 4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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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 타깃 공략 가속' 에잇세컨즈, 네거티브쓰리와 컬래버레이션 27-Image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네거티브쓰리(NEGATIVETHREE)’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주목받는 네거티브쓰리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보다 더 감도 있고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네거티브쓰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소재를 내세우는 국내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다. 지난해 서울패션위크에서 쇼케이스를 여는 등 브랜드 정체성을 알려 가고 있으며, 현재는 한국 시장을 넘어 일본, 홍콩 등 해외 편집숍에서도 사업을 전개한다.

 

협업 컬렉션은 두 가지 스타일의 신발을 출시했다. 네거티브쓰리의 대표 아이템을 기반으로 한 메리제인 슈즈와 스니커즈로 구성했다. 메리제인 슈즈는 끈을 활용해 스포티브한 느낌을 강조했고, 스니커즈는 립스탑과 인조 스웨이드 소재를 조화시켜 독특함을 더했다.

 

이송이 에잇세컨즈 여성복 팀장은 “최근 주목받는 네거티브쓰리와 협업한 신발을 출시하면서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또 에잇세컨즈의 트렌디한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협업 신발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의류도 함께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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