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골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팝업 오픈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퍼러리 골프웨어 '아페쎄골프(A.P.C. GOLF)'가 오는 5월 한 달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클럽동 갤러리 인숍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이 모이는 공간을 직접 찾아가,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아페쎄 골프를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아페쎄골프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과 2025년 봄, 여름 시즌 베스트 아이템을 함께 소개한다.
또 올해부터 아페쎄골프를 입고 각 투어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 고진영, 김민선, 옥태훈 세 명의 프로가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달 간 팝업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페쎄 헤리티지 담은 공간, 5월 한 달 간 운영
주말에는 구매 고객뿐 아니라 온라인몰 신규가입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아페쎄(A.P.C.)' 데님모자 키링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팝업 기간 중 반얀트리 서울 회원과 함께 하는 원포인트 레슨과 필드룩 스타일링 클래스도 마련돼 더욱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페쎄골프는 프랑스 감성을 기반으로 한 컨템퍼러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특유의 생지 데님과 클래식한 실루엣을 통해 아페쎄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필드 위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에센셜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25년부터는 세계적인 골퍼 고진영을 비롯해 김민선7, 옥태훈 선수와의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퍼포먼스 향상에 중점을 뒀다.
아페쎄골프 관계자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에센셜한 골프웨어’라는 철학을 온전히 담아낸 공간”이라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을 통해 아페쎄골프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