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0주년 올리비아로렌, 모녀룩 캠페인으로 세대 잇는다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4.29 ∙ 조회수 517
Copy Link
OVLR(오뷔엘알)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모녀룩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우아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엄마와 딸이 같이 입는’ 브랜드로 불리는 올리비아로렌의 정체성을 담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전한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공모전에서 선정된 슬로건인 ‘Stunning Moment, 당신이 빛나는 순간’을 주제로, 엄마와 딸의 소중한 일상을 담은 화보를 선보인다. 모녀는 다가오는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셔츠, 재킷, 리조트 무드의 원피스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을 활용해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20주년 기념 가정의 달 특별 화보의 모델로는 12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동안 모녀’로 유명한 김선영, 송유진 모녀가 함께했다. 같은 디자인의 데님 쇼츠를 다른 색상으로 착용해 트윈룩을 연출하는 등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의 일상에 공감하며 다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내 옷 이상의 가치를 전한다’는 올리비아로렌이 20년간 지켜온 철학을 바탕으로 ‘누군가의 엄마, 딸인 모든 여성들의 빛나는 순간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