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6월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운영
케이스위스코리아(대표 박종현)의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리뉴얼 론칭 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부산 롯데백화점에 이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4월 25일(금)부터 6월 24일(화)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롯데월드몰 3층 스포츠 조닝에 위치하며 신발 중심 신상품과 2025 S/S 시즌 의류, 모자, 가방으로 구성했다. 매장 옆에는 일러스트 컬래버를 진행한 몰리 작가와의 협업 공간도 꾸며놨다. 특히 팝업 맞은 편에 위치한 '테니스메트로'에도 케이스위스의 테니스 슈즈와 기능성 의류가 입점해 있어 한 조닝을 케이스위스의 콘텐츠로 채운 것처럼 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토끼'라는 뜻의 스페인어 '코네호(KONEJO)' 슈즈가 있다. 2009년에 처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러닝화로 최근까지 온라인에서만 선보였는데,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한다. 브랜드 최초의 신발인 '클래식 66(CLASSIC 66)'을 재해석한 '클래식 VN(CLASSIC VN)', 5월 론칭 예정인 프리미엄 컬렉션 'KSRC(케이스위스 라켓 클럽)' 선공개 등 특별한 상품도 연이어 제공할 예정이다.
테니스메트로 매장 앞 메인 디스플레이 공간에는 테니스 선수 안드레이 루블레프와 만든 컬렉션 의류 및 악세서리 라인을 구성했고, 매장 내에는 대표 테니스화인 울트라 샷4(ULTRA SHOT4), 하이퍼 코트 익스프레스2(HYPER COURT EXPRESS2) 등으로 브랜드의 DNA인 테니스 콘텐츠를 강조했다.
몰리 작가와의 일러스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간과 테니스메트로 내 케이스위스
케이스위스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앞 테니스메트로 내 케이스위스 테니스 슈즈 진열 모습
케이스위스 대표 인기 슈즈 '코네호'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