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캠핑은 이렇게' 디오디, 첫 오프라인 행사 '디오디 토끼자' 개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오는 5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가평 '캠프올모' 캠핑장에서 국내 첫 오프라인 행사 '디오디 토끼자(DOD HOLIDAY IN KOREA)'를 개최한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글로벌에서 매년 열리는 대형 캠핑 이벤트인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게 구현한 첫 행사다. 느긋한 여유와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캠핑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 친밀감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목적으로 한다.
이벤트 공간은 디오디의 브랜드 철학인 ‘미친 듯이 자유롭게 (STAY CRAZY)’와 2025 S/S 캠페인 슬로건 ‘DO DO DO’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민다. 디오디의 브랜드 심볼인 래빗 아트워크를 비롯해 다양한 페스티벌 감성으로 장식해, 마치 토끼마을에 온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오디 상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다양한 게임과 액티비티, 럭키 드로우 등 재미 요소를 더한 브랜드 체험 존과 디오디의 다양한 의류와 기어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 호머피자, 도산회관, 대구밀떡집, 츄로’s, 위커파크 등 다양한 F&B 브랜드와 협업해 조식 서비스와 간단한 간식, 음료 등을 제공한다.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저녁 시간대에는 싱어송라이터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으로 초여름 낭만을 더한다.
텐트가 없어 캠핑 입문을 망설였던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텐트 무상 렌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디오디 텐트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신규 캠퍼들은 베스트셀러인 ‘가마보코 텐트’를 비롯해 ‘솔로 소울 와우와우’, ‘와가야노 텐트’ ‘EI텐트’ 등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디오디의 다양한 텐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 모집은 5월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팀을 모집한다. 캠핑에 대한 공통 관심사를 지닌 캠퍼를 비롯해,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은 친구, 연인, 가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반려 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디오디 온라인 몰과 디오디 공식 SNS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