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니콜, 디즈니코리아와 ‘101마리의 달마시안’ 테마 컬래버 컬렉션 출시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디즈니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을 주제로 한 컬렉션을 4월 29일 공식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2025 PRE-SUMMER 컬렉션으로 '101개의 심장, 하나의 가족(101 Hearts, One Family)'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101마리의 달마시안> ‘달마시안’과 ‘크루엘라’에 영감을 받아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주로 사용했으며, 레드 포인트 컬러를 더했다. 또한 1990년대의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닉앤니콜의 공식 앰버서더 댄스팀 '베베'가 특유의 힙함과 자유로움으로 표현한 개성있는 룩북 및 영상콘텐츠로도 소개될 예정이다.
닉앤니콜은 이번 협업을 통해 스토리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고자 기획되었다. 애니메이션 <101마리의 달마시안> 속 1990년대 감성의 레트로 무드와 ‘크루엘라’ 캐릭터의 스토리를 닉앤니콜만의 스타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감성적 공감과 닉앤니콜 브랜드 메시지의 심화를 동시에 시도한다. 이는 닉앤니콜이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스토리를 입는 경험’이라는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다.
닉앤니콜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컬렉션도 제품 디자인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101마리의 달마시안> 속 캐릭터들을 닉앤니콜만의 무드로 표현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닉앤니콜은 이번 협업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지하1층(B1층)에 마련된 특별 공간에 <101마리의 달마시안> 테마의 컬렉션을 전시한다. 그 밖에 닉앤니콜만의 무드를 담은 오브제와 팝아트 인테리어 등으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닉앤니콜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29CM, W컨셉, 카카오선물하기 등 주요 패션 플랫폼 출시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