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포토] SJ그룹 엑스텐디드아이덴티티, 국내 첫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4.28 ∙ 조회수 737
Copy Link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글로벌 패션테크 브랜드 ‘엑스텐디드아이덴티티((XTENDED iDENTiTY)’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제이그룹의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2층에서 대형 설치물과 포토존, 폰 그립, 에어팟 케이스, 신발 액세서리 등 엑스텐디드아이덴티티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오는 5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엑스텐디드아이덴티티는 디지털과 피지컬을 융합한 피지털(Phygital) 패션을 추구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패션테크 브랜드다. 비욘세(Beyoncé), 배드버니(Bad Bunny), 그라임스(Grimes)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물론, 메타(Meta), 로레알(L’Oréal) 같은 세계적인 기업과도 파트너십을 맺으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스텐디드아이덴티티의 국내 첫 상륙을 기념해 오픈했다. 상징적인 리본 디자인과 3D 프린팅이 돋보이는 ‘보우 컬렉션(BOW COLLECTION)’을 전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였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셀피 콘텐츠와 DJ부스,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