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오프로드 S/S 캠페인 화보 공개, 나만의 본질을 드러내다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4.25 ∙ 조회수 657
Copy Link
독립문(대표 김형건)의 컨템퍼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2025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 테마는 ‘THIS IS ME – 자유와 개성을 담아 나만의 본질을 드러내다’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식에 주목했다.
컬렉션은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은 유지하되, 디자인의 재미와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타이다잉 기법으로 개체마다 모두 다른 패턴을 지닌 물나염 유니 세트, 매 시즌 꾸준히 인기인 유니 후디 베스트 등으로 한층 풍성한 제품군을 완성했다.
또 시스루, 유광, 금속 부자재 등 다양한 소재와 질감을 활용해 브랜드 무드를 강화했다. 자유롭고 대담한 그래픽 요소가 어우러져 도시적이면서도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기능성에 머무르지 않고, 스타일을 확장하는 아웃도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옷을 통해 그 자유로움을 표현할 수 있다. 그런 자기표현의 여정을 함께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