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이너웨어 복합몰 'BYC' 서울 공릉동에 신규 직영점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4.25 ∙ 조회수 464
Copy Link
BYC(대표 김대환)가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BYC 직영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BYC 공릉점은 약 330㎡(100평) 규모로 지하철 7호선 공릉역 4번출구 200미터 앞에 위치해 있다.
BYC 공릉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다양한 경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무선청소기, 목어깨 마사지기, 타올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꽝 없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 의류는 최대 80%에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BYC 직영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너웨어 복합몰로 전국에 5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은 SPA형 매장 시스템으로 홈웨어, 잠옷, 란제리, 내의류 등을 포함한 품질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BYC의 기능성웨어, 홈웨어, 아동복, 속옷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직영점을 오늘 공릉동에 오픈한다”며 “BYC 공릉점에서 고품질의 패션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