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글로벌 서핑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프’ 한국 상륙
글로벌 서핑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프(REEF)’가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슈즈 멀티숍 ‘슈마커’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가 4월 중순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오픈과 동시에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오늘(25일)부터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해변 문화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프는 1984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바다와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샌들과 슬리퍼 라인업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리프는 ‘We're in a long term relationship with the beach’라는 브랜드 소개처럼 해변과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비치 컬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해변의 여유와 자유로운 감성을 전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바다와 자연을 위한 여러 가지 활동들을 진행 중이다.
이번 한국 론칭을 기념해 운영되는 IFC몰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년 S/S 시즌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제안한다. 브랜드 시그니처 모델인 비스타(VISTA)와 본디(BONDI) 시리즈 모두를 팝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프 한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도 해변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리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한국 고객들과 공유하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와 온라인몰 동시 오픈을 통해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철학과 감성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몰에서는 공식 론칭과 동시에 전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서핑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브랜드 콘텐츠와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IFC몰 현장 이벤트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방수 파우치 증정 등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