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2기 영숙, 이제는 여름 여신' 양현지 x 데일리스트 화보 공개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4.24 ∙ 조회수 5,586
Copy Link
세정(회장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영숙(본명 양현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타임리스 데일리웨어를 추구하는 데일리스트는 ‘더 모먼트(The Moment)’를 주제로 청량한 여름 아이템을 선보였다.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원피스부터 여름 재킷, 리넨 셔츠, 베이직 티셔츠 등 일상부터 바캉스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양현지 화보를 통해 데일리스트의 무드를 강조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나는 솔로 출연 이후 계속해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양현지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이며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올해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데일리스트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현지는 SBS Plusㆍ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2기 영숙으로 등장한 이후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지지고 볶는 여행’ 등에도 연이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