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 2.0'... 500명 선착순 제공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4.24 ∙ 조회수 428
Copy Link

K2,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 2.0'... 500명 선착순 제공 27-Image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아웃도어 터전인 자연을 지키기 위한 대표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CLEAN BAGK)’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클린백 2.0’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기존 배낭 부착 방식의 디자인을 키링 형태로 리뉴얼해 더욱 실용적인 클린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듀라 원단으로 변색이 되지 않고 물 세척 후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백이다.

 

K2 클린백 2.0 캠페인은 자연을 깨끗하게 되돌리자는 의미(CLEAN BACK)와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가방(BAG)의 합성어로, K2가 2017년부터 진행한 대표적인 환경 보전 캠페인이다. 참여자에게 배낭에 매달 수 있는 전용 클린백을 무상 배포하며, 지금까지 약 2만2000개의 클린백을 배포했다.

 

올해는 추첨을 통해 500명의 소비자와 함께 한다. K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클린백 챌린지 영상을 시청하고, 5월 6일까지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클린백 2.0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 13일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클린백 챌린지는 일상 속 자연 보호에 동참하려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K2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이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백 2.0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에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K2,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 2.0'... 500명 선착순 제공 121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