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걷는 즐거움, 편하게’ 캠페인, 걷기 문화 조성 앞장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걷는 즐거움, 편하게’라는 캠페인을 통해 우리나라의 걷기 좋은 길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인 편안함과 걷는 즐거움을 전달한다.
그 첫번째 시작으로 문경새재를 선택했으며, 이곳은 옛 선비들이 과거시험을 치르기 위해 한양으로 향하던 길로 울창한 숲길과 완만한 경사를 이루어 누구나 경치를 누리며 걷기 좋은 길로 유명하다. 이처럼 걷기 좋은 길과 함께 르무통은 오는 5월 3일부터 11일까지 문경새재의 자연을 배경으로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기간에 진행되는 문경찻사발축제의 공식 파트너사로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다.
르무통은 이처럼 국내의 다양한 ‘걷기 좋은 길’을 선정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편안함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르무통 관계자는 “르무통은 이미 소비자들과 함께 걷기 소모임, 너랑 나랑 함께 걷기, 편하게 걷는 즐거움 캠페인 등 일상 속 걷기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었다”며 “온라 인을 넘어 고객 접점을 늘리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확장하여, 걷기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르무통은 그간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메리노 울 소재에 30년 원사 직조 노하우를 더한 특허 원단 H1-TEX를 활용한 컴포트 슈즈를 선보이며, 특유의 부 드러움, 신축성 등 편안한 착화감으로 소비자 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