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직구템?" 그립, 랜선 해외 쇼핑 기획전 선봬
그립, 해외 직구 상품 한자리에… ’랜선 해외 쇼핑’ 기획전 개최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 김태수)의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이 해외 인기 제품만을 모아 선보이는 직구 기획전 ‘랜선 해외 쇼핑’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해외 직구는 전 세계 인기 상품을 빠르게 살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쇼핑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트렌디한 소비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수요를 이끌고 있다. 그립은 이러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발맞춰 각국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직구 기획전 ‘랜선 해외 쇼핑’을 마련했다.
이번 랜선 해외 쇼핑은 이탈리아, 중국, 일본, 태국 등 현지 셀러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패션, 액세서리,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먼저 중국 현지에서 트렌디한 신상 비즈 파츠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셀러 ‘초이픽비즈’는 오는 23일 밤 10시부터 수제 볼펜 DIY 패키지 4세트를 50% 할인가인 2만원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탈리아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 ‘잇태리보스’는 24일 밤 9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14만원 상당의 스니커즈를 4만9000원에 선보이고, 일본에서 패션잡화를 판매하는 셀러 ‘아리가또몰’은 25일 오전 11시부터 슈팟토&키티 콜라보 에코백을 27% 할인된 2만7000원에 제안한다.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65% 할인은 물론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6%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친구 초대 시 매번 3000원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태수 그립컴퍼니 대표는 “‘랜선 해외 쇼핑’은 전 세계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맞춤형 기획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글로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