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캘러웨이골프,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 적용 골프볼로 라인업 확대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4.22 ∙ 조회수 396
Copy Link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제임스황)의 ‘캘러웨이골프’가 지난 14일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볼 출시에 이어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기존 크롬투어와 크롬투어 X로 구성된 크롬투어 골프볼 라인업에 추가로 출시되는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은 투어 수준의 빠른 볼 스피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캘러웨이골프는 크롬투어 골프볼 라인업을 완성함으로써 중급자뿐 아니라 상급자까지 아우르며, 모든 골퍼들에게 다양한 골프볼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골프볼은 화이트와 트리플 블랙 총 2가지 모델로 출시하며,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을 새롭게 적용해 한층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골프볼 공정 과정에서 딤플 패턴을 최대한 살려 일정한 볼 비행을 제공해 더욱 일관성 있는 볼 비행과 적은 스핀을 만들어낸다.
새롭게 최적화된 코어는 더 긴 비거리를 위한 견고한 타구감 그리고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낸다. 하이 퍼포먼스 투어 우레탄 커버는 높은 발사각과 낮은 스핀을 제공해 투어 레벨의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가능케한다. 이를 통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은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공정 및 검수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일관성 있는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