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x지예은, 걸코어 패션으로 2030 영 골퍼 겨냥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새로운 라운드 시즌을 시작하며, 배우 지예은과 함께 협업한 2025 스타일링 화보 ‘지예은 그리고 르꼬끄골프’를 공개했다. 2030 영 골퍼를 타깃으로 리브랜딩 한 르꼬끄골프는 이번 화보에서 활기찬 텐션을 소유한 지예은과 경쾌한 봄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지예은은 드라마, 연극부터 다양한 포맷의 예능 무대까지 섭렵한 폭넓은 스펙트럼과 특유의 친근함, 귀여운 미소, 센스 있는 입담으로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최근에는 지상파와 글로벌 OTT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그 존재감을 알렸고, 각종 유행어와 밈을 탄생시키며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화보 테마는 ‘아무튼, 귀여운 게 최고야!’이다. 르꼬끄골프는 지예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걸리시한 감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2025 봄여름 신상품을 활용한 과감한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지예은은 소품을 활용한 생동감 있는 포즈와 특유의 환한 미소, 표정을 취하며 유쾌한 화보를 완성했다.
신제품 및 화보 스타일링 키워드는 ‘스포티’와 ‘러블리’이며 필드에 국한하지 않고, 일상에서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아이템에 초점을 맞췄다. 골프웨어라는 정형성을 탈피해 럭비, 축구 등 유니폼 모티브 티셔츠에 소녀 감성 걸리시 룩에 착안한 가디건, 플리츠스커트, 벌룬스커트, 숏츠 등을 다채롭게 믹스 매치했다. 골프를 비롯해 일상을 전제로 디자인해 핑크, 그린, 블루, 스카이블루 등 산뜻한 컬러와 핏 되는 실루엣이 주류를 이룬다.
이번 ‘르꼬끄골프X지예은’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브랜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서 지예은이 착용한 의상은 르꼬끄골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