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선케어 4종, 美 아마존 베스트셀러 진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4.22 ∙ 조회수 774
Copy Link

궁중비책 선케어 4종, 美 아마존 베스트셀러 진입 27-Image


제로투세븐(대표 박영욱)이 전개하는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선케어 라인 전 제품 4종이 미국 아마존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TOP 100위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아마존 입점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룬 주목할 만한 결과로, 궁중비책은 순위권 내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한국 브랜드다.


최근 미국에서는 관세 정책 변화로 한국산 선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품절을 우려한 선크림 사재기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K-선케어’ 열풍과 맞물려, 궁중비책은 미국 내 유아동 선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궁중비책은 미국 FDA의 일반의약품(OTC, Over-the-Counter) 등록을 완료해, 까다로운 미국 선케어 시장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공식적으로 입증받았다. 이로 인해 소비자 신뢰도를 빠르게 확보하며 단기간에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아마존에 입점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워터풀 선로션(SPF 40) ▲모이스처 선쿠션(SPF 50) ▲이지워시 선로션(SPF 30) ▲프레시 선스틱(SPF 50) 총 4종이다. 모두 징크옥사이드 100%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F 지수, 광범위 자외선 차단 효과, 내수성 테스트 등 OTC 등록을 위한 까다로운 기준을 모두 충족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베스트셀러 진입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본격적인 시장 진입 초기 단계에서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며, 이를 바탕으로 미국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