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KIRSH), 글로벌 악기 전문 제조사 ‘콜트’(CORT)와 컬래버 기타 발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4.21 ∙ 조회수 2,670
Copy Link

키르시(KIRSH), 글로벌 악기 전문 제조사 ‘콜트’(CORT)와 컬래버 기타 발매 27-Image


키르시가 그래픽 작가 썬원버드(SUNONEBIRD)와 성공적으로 협업을 이뤄낸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악기 제조사 ‘㈜콜텍(Cortek)’의 자체 브랜드인 ‘콜트(Cort)’와 컬래버 컬렉션을 선보였다.

 

키르시는 2015년 ‘Research and creativity’를 브랜드의 슬로건으로 론칭, 문화와 시대 현상에 대한 수많은 관심과 관찰을 통해 트렌드를 제시해 온 브랜드다. 키르시는 국내 틴에이저뿐만 아니라 연령대를 넓혀 2030 여성 타겟까지 사로잡으면서 일본 및 동남아시아로 확장해 나가며, K-패션을 알리고 있다.

 

콜텍은 최첨단 설비와 숙련된 기술력으로 매년 180만 대 이상의 악기를 생산하여 납품하는 세계적인 악기 전문 제조 회사이다. 예술계에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두터운 매니아 팬층을 보유한 콜트와 K-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키르시의 만남은 기존 패션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콜라보 컬렉션으로 단순한 패션을 넘어 예술의 합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협업 컬렉션의 제품으로는 콜라보 기타, 사은품 기타 피크와 립밤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키링, 기타의 픽가드 부분에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만든 사은품 스티커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콜트’ G200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한 ‘키르시X콜트’ 컬래버 한정판 기타는, 기타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 안정적인 입문용 제품이다. 기타를 처음 배우기 시작하는 키르시 소비자 중에서도 1020 타겟과 해당 기타를 찾는 타겟 에이지가 비슷한 점 또한 이번 협업에서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키르시의 메인 체리 로고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기타 베이스 컬러는 이 협업을 더욱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 키르시는 타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형태에서 벗어나, 콜트와의 협업을 통해 25SS ‘Stay Young’에서 로큰롤 기반의 브리티쉬팝 무드를 이어가며 상반기 컨셉을 보다 확고히 다져나가는 횡보를 보인다.

 

키르시의 25 S/S 콜트 컬래버 컬렉션은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4월 21일부터 키르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콜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며, ‘콜라보 기타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기타 가방과 기타 피크, 기타의 픽가드 부분을 커스터마이징하여 꾸밀 수 있는 ‘그래픽 스티커 팩’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타 피크와 립밤을 수납할 수 있는 키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한정판 피크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준비한 이벤트 역시 풍성하다. 키르시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을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키르시X콜트’ 컬렉션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사연과 함께 신청곡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이디어츠’ 밴드에서 이벤트 당첨자만을 위해 해당 곡을 불러주고 25SS ‘Stay Young’ 신상품을 선물로 보내주는 행사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키르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