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프로스펙스, FC서울과 장애인체육 홍보 행사 성료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4.21 ∙ 조회수 474
Copy Link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지난 19일(토) 장애인의 날(4.20)을 기념해 장애인 체육의 가치를 알리는 '장애인의 날, 패럴림피언과 함께하는 장애인체육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프로스펙스와 프로축구단 FC서울이 함께 협력해 이뤄졌다. 축구 팬들과 시민들이 직접 장애인스포츠를 체험하고, 스포츠를 통해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뒀다.
행사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서는 FC서울의 홈경기와 연계해 장애인스포츠 체험 부스를 비롯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2024 파리 패럴림픽에 출전한 태권도의 주정훈 선수, 트라이애슬론의 김황태 선수, 골볼의 김희진선수가 시축자로 참여했고 카누의 최용범 선수가 매치볼 전달자로 나서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는 ‘모두를 위한 스포츠, SPORTS FOR 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24 파리 패럴림픽을 시작으로 대한장애인체육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장애인체육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