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4.21 ∙ 조회수 496
Copy Link

[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3-Image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한남 쇼룸을 리뉴얼 오픈하고 지난 4월 18일 프레스 데이를 진행했다. 드파운드 한남 쇼룸은 방문객 약 70%가 외국인일 정도로 관광객의 필수 쇼핑 성지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매장 내 동선 및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해 고객들의 쇼핑 환경을 개선했다. 리뉴얼된 쇼룸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특유의 자연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모던한 화이트톤의 벽면과 원목 바닥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미니멀한 집기와 오브제 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1층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비롯해 드파운드 대표 제품인 가방과 액세서리류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2층에는 2025 S/S 컬렉션 신제품과 에센셜 라인을 배치했으며 테라스룸 공간에는 드파운드의 스테디셀러 의류를 컬러 및 사이즈별로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최적화했다.


한편 2016년 론칭한 드파운드는 ‘일상에 감성을 담다’라는 슬로건 하에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있다.



[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793-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873-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953-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033-Image

[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12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20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28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36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44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52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60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68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760-Image[포토] 외국인 비중 70% '드파운드' 한남 쇼룸 리뉴얼  184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